본문 바로 가기

SK Planet

KO EN
Home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SK플래닛의 최신 보도자료를 만나보세요!

SK플래닛 T클라우드, 업그레이드 이벤트 시행

2013.12.07
- 파일 공유기능 강화, 다운로드URL전송하여 한번에 사진1,000장까지 공유
- 모바일 특화 서비스 개선… 주소록· 문자메시지 자동 저장· 편집·복원 가능
- 9일부터 18일까지 T클라우드URL전송 이용고객 대상 스타벅스 기프티콘 및 특급호텔 패키지 이용권 경품 증정


SK플래닛 T클라우드, 업그레이드 이벤트 홍보 사진입니다. 왼쪽 모델은 앱 구동화면과 이벤트 페이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른쪽 모델은 T클라우드 업그레이드 이벤트 시행이라고 적힌 배너를 들고 있습니다.


SK플래닛(대표 서진우, www.skplanet.com)의 개인형 클라우드 서비스인T클라우드가 모바일에 특화된 기능과 UI를 대폭 개선하고, 9일부터 18일까지 T클라우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T클라우드는 스마트폰, 태블릿PC와 윈도우 기반PC에 저장된 사진· 음악· 동영상· 문서를 개인의 클라우드 서버에 저장하고, 내려 받을 수 있는 무료 서비스로 12월 현재 740만명의 사용자가 T클라우드를 이용하고 있다.

새로워진 T클라우드는 연락처 기반의 파일 공유 기능을 강화했다. T클라우드 이용자뿐 만 아니라 휴대폰 번호· 이메일· SNS계정으로 연결된 지인에게 T클라우드에 저장된 사진· 동영상·문서파일을 내려 받을 수 있는 웹페이지 URL을 전송하는 방식으로 한 번에 최대 1,000장의 사진을 공유할 수 있다.

또한 T클라우드를 이용하면 스마트폰에 저장된 연락처와 문자메시지를 자동 저장하고, 편집할 수 있어 스마트폰을 분실하거나 기기를 변경해도 손쉽게 필요한 정보를 내려 받을 수 있다. 지정번호 문자 자동 올리기 기능을 사용하면 T클라우드 이용자가 원하는 메시지만 선별하여 관리할 수 있다.

SK플래닛은 12월 9일부터 18일까지 10일간 안드로이드용 T클라우드 최신버전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T클라우드에 저장된 사진을URL 공유하기 기능을 활용하여 지인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워커힐 W호텔 크리스마스 패키지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K플래닛 박정민 플랫폼 프로덕트 매니지먼트실장은 “740만명의 T클라우드 이용자가 보다 쉽고 편리하게 스마트폰의 콘텐츠를 T클라우드에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선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쉽게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최신 버전의 T클라우드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으로 우선 출시됐고, 12월 중 iOS와 웹에서도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