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달 6일까지 OK캐쉬백 앱 다운받고 인증하면 매주 1명에게 100만 포인트, 20명에게 5만 포인트 적립…모든 신규 인증 고객 500포인트 제공
- HTML5 기술로 개발한 앱내 게임 ‘OK캐쉬팡’ 이벤트도 오는 20일까지 진행
SK플래닛(사장 서진우,
www.skplanet.com)은 국내 최대 마일리지 서비스인 OK캐쉬백 앱을 다운로드받고 모바일 신규회원 인증을 하면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SK플래닛은 OK캐쉬백 앱을 신규 인증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4주동안 매주 1명에게 100만 포인트를, 20명에게는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모든 신규 인증 고객들에게는 500포인트를 바로 적립해준다. 또한, OK캐쉬백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모바일 소문내기’를 하면 매일 30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소문내기’를 통해 방문하면 5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OK캐쉬백 앱을 신규 인증하려면 앱을 다운로드한 후 실행하여 ‘회원인증 하기’ 메뉴에서 휴대폰 또는 OK캐쉬백카드 번호로 인증하거나 스마트월렛 정보를 이용한 간편인증도 가능하다.
OK캐쉬백 앱을 인증한 고객들은 OK캐쉬백이 적립될 때마다 얼마나 적립되었는지 포인트 안내를 푸쉬 알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 포인트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전월 OK캐쉬백 적립 실적이 있는 고객들은 월 1회 푸쉬 알림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해서 적립 포인트를 안내할 예정이다.
OK캐쉬백 앱은 적립 포인트 확인 외에도 위치 정보를 활용하여 내 주변 혜택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지난 7일에는 내 주변 혜택에서 치킨?피자?족발 등을 주문하면 OK캐쉬백 포인트 100점 또는 200점을 적립할 수 있는 ‘배달 혜택’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또한, ‘OK캐쉬팡’ 미니게임이 앱 내에 탑재되어 게임 결과에 따라 상위 10,000명까지 최고 OK캐쉬백 10,000포인트를 제공하는 ‘OK캐쉬팡’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OK캐쉬팡’은 HTML5 기술로 개발된 미니 게임으로 SK플래닛은 지난해 11월 국내 처음으로 HTML5 게임 ‘추억의게임’을 개발해 OK캐쉬백 앱에 탑재해 상용화했다.
SK플래닛 이준식 커머스사업부문장은 “새로운 OK캐쉬백 모바일앱은 고객들이 OK캐쉬백 포인트가 적립될 때마다 스마트폰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스마트한 경제생활을 돕는 모바일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