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SK Planet

KO EN
Home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SK플래닛의 최신 보도자료를 만나보세요!

SK플래닛 T스토어, 콘텐츠 구매하면 결제금액의15% 돌려준다

2014.07.31
- 8월1일부터 3개월 간 T스토어 콘텐츠 구매 시, 결제금액의 최대 15%를 T스토어 캐쉬로 돌려주는 ‘멤버십 캐쉬백’ 시행
- 매주 수요일마다 T스토어 캐쉬 자동 적립… 게임· 앱· 음악· 만화· VOD· 전자책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
- T스토어, 국내 최초 ‘유료앱이 무료’ 서비스에 이어 국내 최고 수준의 적립율 제공하는 ‘멤버십 캐쉬백’으로 차별화된 고객 혜택 제공


SK플래닛 T스토어 멤버십 캐쉬백 시행 홍보 사진이 삽입되어 있습니다. 왼쪽 모델은 T스토어 콘텐츠 구매하고 멤버십 캐쉬백 적립하세요 라고 적힌 배너를 들고 있으며 15%라고 적힌 글자를 들고 있습니다. 오른쪽 모델은 T스토어 앱 구동화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SK플래닛(사장 서진우, www.skplanet.com)의 T스토어가 한층 강화된 고객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플래닛은 T스토어에서 게임· 앱· 음악· VOD· 전자책 구매 시, 결제금액의 최대 15%를 T스토어 캐쉬로 돌려주는 ‘멤버십 캐쉬백’ 혜택을 8월 1일부터 3개월간 제공한다고 밝혔다.

T스토어는 7월 말 기준으로 가입자 2,270만 명, 등록 콘텐츠 220만 건, 누적 다운로드 21억 건을 돌파했다. 특히 게임· 앱 뿐 만 아니라 음악· VOD· 전자책 등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콘텐츠 마켓이다.

‘멤버십 캐쉬백’ 운영 기간 동안 T스토어 고객은 콘텐츠 종류에 따라 결제금액의 3~15%를 T스토어 캐쉬로 돌려받는다. 결제금액 적립율은 최근 3개월 간 T스토어 이용실적을 기준으로 한 고객등급과 콘텐츠 종류에 따라 다르며, 매주 수요일마다 전 주 구매 실적에 대한 T스토어 캐쉬가 자동 적립된다.

예를 들어 플래티넘 등급 고객이 게임이나 앱을 구매하면 결제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금액이 적립되고, 전자책· VOD· 음악· 만화의 경우 결제금액의 5%가 T스토어 캐쉬로 적립된다. 해당 캐쉬의 유효기간은 30일이며, T스토어에 등록된 게임· 앱· 음악· 만화· VOD· 전자책 등 쇼핑/쿠폰 카테고리를 제외한 모든 콘텐츠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SK플래닛은 T스토어 출시 이후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하루에 한 개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유료앱이 무료’ 서비스를 선보여 양질의 유료 콘텐츠를 보다 많은 사용자가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고, 국내 최고 수준의 적립율을 제공하는 ‘멤버십 캐쉬백’을 통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이 한 층 강화될 것이라고 SK플래닛은 밝혔다.

SK플래닛 이재환 디지털콘텐츠사업부장은 “2,270만 명에 이르는 T스토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멤버십 캐쉬백’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혁신적인 노력과 다양한 시도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