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SK Planet

KO EN
Home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SK플래닛의 최신 보도자료를 만나보세요!

베네피아, OK캐쉬백과 연계를 통한 임직원 복지혜택 강화

2013.09.25
- 베네피아 복지포인트 활용처를 전국 5만여 OK캐쉬백 가맹점으로 확대
- 멤버쉽 카드로 소상공인 점포에서 할인 및 적립 혜택까지 가능해져
- 고객에게는 실질적 경제혜택을, 소상공인들에게는 매출 증가 효과 기대


SK플래닛(사장 서진우, www.skplanet.com)의 복지서비스 플랫폼 베네피아가 국내최대 통합마일리지서비스 OK캐쉬백과 연계하여 임직원 복지혜택을 강화한다.

주요 공공기관 및 대기업, 중소기업 등에 온라인을 통해 맞춤형 복지 프로그램을 제공해온 베네피아는 이번 OK캐쉬백과의 연계로 고객사 임직원들이 전국 5만여개의 OK캐쉬백 가맹점에서 복지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편했다.

아울러, 고객사 주변의 음식점, 제과점, 의류점 등의 소상공인을 ‘베네피아 멤버쉽 가맹점’으로 확보하여 고객 유입을 통한 매출 증대효과를 누릴 수 있는 ‘소상공인’네트워크도 구축한다.

이를 위해, 지난 7월부터 고객사 주변 소형점포를 대상으로 시범 서비스를 진행하였으며 오는 9월말부터 새롭게 추가된 분당과 부산지역의 소형가맹점을 시작으로 베네피아 멤버쉽 카드 사용 시 할인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해졌다.

SK플래닛의 정기원 사업부장은, “이번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은 고객사 임직원분들께는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가맹점 및 지역 소상공인들에게는 매출 증가의 효과를 가져다 줄 것”이라며 “기존 가맹점은 물론, 새롭게 추가된 지역 소상공인들에게도 기업활동의 열매가 돌아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