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SK Planet

KO EN
Home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SK플래닛의 최신 보도자료를 만나보세요!

SK플래닛 ‘호핀(hoppin)’, 유아용 애니메이션 콘텐츠 무료 제공한다

2012.04.05

왼쪽 모델이 SK플래닛,_호핀 호비무료관 개설이라고 적힌 배너를 들고 있고 다른 모델들은 호비 캐릭터 인형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SK플래닛(사장 서진우, www.skplanet.com)의 N스크린서비스인 ‘호핀’은 베네세코리아의 유아교육 전문브랜드 ‘아이챌린지(www.i-challenge.co.kr)’의 애니메이션 ‘내 친구 호비’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호비 무료관’을 개설한다고 5일 밝혔다.

 
이에 따라 ‘호핀’ 이용자는 ‘호비’ 캐릭터가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스마트폰, 태블릿 PC 및 PC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호핀’은 4월에 50여 편의 ‘내 친구 호비’ 시리즈를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5월까지 순차적으로 총 150여 편의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베네세 코리아의 아이챌린지는 친근한 이미지의 호랑이 캐릭터 ‘호비’를 적극 활용해 만 1~6세 아이들의 종합적인 학습능력과 자기력을 키워 주는 유아교육 프로그램으로 부모는 물론 아이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SK플래닛은 이번 ‘호비 무료관’ 오픈을 기념해 해당 콘텐츠 이용 고객에게 ‘호비’ 인형, ‘호비’ 공부상, ‘호비’ 수납정리함, SK상품권, 아웃백 외식상품권, 던킨도너츠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시행한다.
 
SK플래닛 이해열 호핀사업부장은 “금번 ‘호비 무료관’ 개설을 통해,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PC등 다양한 기기에서 양질의 유아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발굴과, 고객편의 향상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SK플래닛의 ‘호핀’은 영화, TV프로그램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PC, 스마트폰, 태블릿PC를 통해 장소나 기기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이어볼 수 있는 N스크린 미디어 서비스이다.
 
지난 2011년 1월 서비스 출시 후, 4월 현재 190만 여 명의 가입자를 확보했고, 1만 3천여 편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호핀’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호핀’ 웹사이트에 접속하거나, T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에 접속하여 ‘호핀’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아 이용할 수 있다.
 
SK플래닛은 올 상반기 중으로 ‘호핀’ 서비스 이용 대상을 SK텔레콤 고객뿐 아니라 KT, LG 유플러스 고객으로 확대하고, iOS 용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