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의 최신 보도자료를 만나보세요!
- 바스켓(Basket)에서 검색한 상품을 facebook 친구와 공유할 수 있는 SNS연동 서비스 ‘facebook+’ 오픈
- 중소형 패션브랜드 전문 소호(SOHO)몰 운영, IT와 패션을 결합시킨 K콜렉션 행사 주관 등 새로운 형태의 가치비교쇼핑 서비스 제공
- 6일부터 3주간 회원가입 및 휴대폰인증 고객 10만명 대상 기프티콘 지급 및 바스켓 주요 서비스 체험 미션 성공 시
SK플래닛(사장 서진우, www.skplanet.co.kr)의 가치비교 쇼핑포털 바스켓(Basket)이 SNS연동 서비스 ‘페이스북 플러스(facebook+)’를 오픈했다.
SK플래닛이 제공하는 쇼핑포털 서비스인 바스켓은 기존 대형 오픈마켓 상품의 가격비교는 물론 경쟁력을 갖춘 중 소규모 소호(SOHO) 브랜드의 상품을 한눈에 비교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상품평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해 구매자에게 가치 비교의 경험을 제공하는 가치비교쇼핑 서비스다.
바스켓에 새롭게 도입된 SNS 연동 서비스 ‘페이스북 플러스’는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과의 연동을 통해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자신이 바스켓 사이트에서 ‘찜한 상품’, ‘상품평’ 등을 담을 수 있으며 친구들을 초대해 서로 관심상품을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다.
또한 페이스북의 기념일 알림을 통해 지인의 생일과 각종 기념일 등을 바스켓 사이트 내에서 ‘페이스북 플러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게 되어 평소 친구가 관심 있어 한 상품을 바스켓 사이트 안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SK플래닛의 김수일 커머스사업단장은 “이제껏 혼자 하는 것이라 생각해온 온라인 쇼핑도 SNS를 통해 주변 지인들과 함께 공감하고 추천하는 새로운 쇼핑 트렌드가 시작 됐다.”며 “가치비교쇼핑을 제공하는 바스켓은 기존에 고객이 경험해 보지 못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온라인 비교쇼핑은 물론 고객에게 스마트 환경 안에서 보다 체험적인 쇼핑서비스를 제공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SK플래닛의 가치비교쇼핑포털 바스켓은 지난달 국내 최초로 시도된 패션과 콘서트, IT 기술이 융합된 이벤트인 ‘K콜렉션’에서 바스켓의 애플리케이션(앱)을 활용해 모바일 입장권, 이미지 검색이나 QR코드/NFC(근거리무선통신)를 이용한 패션쇼 의상 정보 실시간 확인, 그리고 현장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완벽한 모바일 커머스 환경을 제공한 바 있다.
SK플래닛은 ‘페이스북 플러스’ 서비스 도입과 함께 6일부터 오는 26일까지 3주 동안 바스켓 홈페이지(http://www.basket.co.kr/)를 통해 페이스북 계정 연동, 친구초대, 바스켓 즐겨찾기 추가, 상품평 남기기, 상품 찜하기 등 9개의 미션에 도전하는 빙고게임을 진행하고 완성된 빙고 수에 따라 총 4,000명의 고객에게 ‘아웃백 베이비백립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 지급하는 고객참여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 기간 중 바스켓에 새롭게 회원가입을 완료한 고객 중 선착순 10만 명에게 기프티콘(비타500, 마이쭈 포도, 맥스봉 치즈 중 택1)을 지급하는 바스켓 회원가입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 및 이벤트 참여는 바스켓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